Daily life/in US

헬스장 추천_Esporta Fitness in La Habra (LA Fitness)

May_lily 2021. 5. 10. 02:14

미국은 GYM이 정말 많고 정말 잘 되어있는 것 같다.

특히 LA Fitness가 지점이 많았는데 이곳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했다 Esporta Fitness.

내가 자주가던 라하브라점이 2020/4월에 코비드로 닫고 다시 reopen 할때에

간판을 Esporta로 바꾸길래 아예 회사가 바뀐 줄 알았더니 그건아니었다.

기존 LA Fitness 멤버십이 Esporta 멤버십으로 호환 가능하다.

 

 

 

 

 

LA fitness는 멤버십만 있으면 미국내 모든지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트레이닝 세션도 모든 지점에서 예약 가능하다

나는 La Habra지점을 자주 갔는데 개인적으로 이곳이 내가 방문했던 곳 중 제일 좋았다

놀웍, 세리토스,엘에이, 롱비치 등을 방문해보았었는데 이곳이 가장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다.

 

 

 

 

 

 

COVID-19 이전엔 이런 무료 프로그램도 종종 진행했고

스쿼시,농구장,수영장,요가,줌바,스피닝 등등 전부 이용가능하다

샤워실 탈의실 넓고 좋지만

수건과 사물함의 자물쇠는 개인이 준비해가야한다.

 

멤버십은 가입별 트레이닝 세션별 가격이 달라지지만

친구 초대, 기간별 프로모션 등등 이용하면 저렴해진다.

나또한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받은 케이스

 

아니면 친구의 멤버십에 내이름을 올려서

같이 공유 할 수도 있다.

 

 

 

 

 

 

트레이너와 같이 운동하는 세션도 한시간 단위가아니라

25분 50분 단위로 예약 가능하다

 

 

 

 

 

 

 

 

기구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내가 좋아하는 천국의 계단, 뒷벅지 기구 (?)도 있다

사진은 코비드 이전이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지만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운동을 해야하고

안의 수용인원이 한정되어 있어서 인원이 차면 자리가 날때까지 밖에서 대기를 해야한다.

하지만 트레이닝 세션 예약한 경우에는 대기할 필요가 없다.

스테프들이 정말 부지런하게 기구를 소독해주신다.

 

반응형